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VENT> 동인비 카카오플친 맺고 화장품 샘플 무료로 받아서 사용하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동인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를 가지고왔어요~ 2월에도 이벤트가 있었는데 3월에도 31일까지 활용가능한 이벤트이기 때문에 혹시 화장품 관심있으신 분들은 동인비 카카오플러스친구 추가 후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백화점 내에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동인비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조금 더 믿고 받으실 수 있겠죵?!!!!

 

 

 

 

▶동인비 (DONGINBI)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이벤트

 

동인비 이벤트

 

 

동인비 플러스친구 이벤트에 경우 단점은 하나 있어요 직접 매장 방문수령해야되다보니 31일 이전 백화점 방문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꼭 활용하시는 걸 추천 드려요~ 3월에 플러스친구 처음이시면 무료로 화장품샘플을 얻을 수 있으니 끝까지 읽어보시고 천천히 따라하신다음 거주지나 회사근처 가까운 백화점으로 가셔서 동인비 매장방문 후 수령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동인비 플러스친구 되고 제품 체험하기

카카오톡 채팅 검색창에 동인비<< 입력 후 플러스친구 추가 하시면 이렇게 쿠폰을 받을 수 있게 동인비에서 메세지를 보내 줄거에요~ 메세지창이 뜨면 쿠폰 받기 클릭하셔서 2가지 샘플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꼭 2종 다 겟하셔야 합니당!! (만약에 채팅창으로 메세지가 뜨지 않아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에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동인비 BEST 체험 쿠폰 1

 

 

동인비 베스트 체험 쿠폰 1 은 미 마스크 스틱 바이탈, 자생 원액 에센스 1ml, 1899 싱글에센스 2ml 마스크1매와 에센스 2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여기서 주의할 점!!! 직원확인 버튼 절대 수령전에 미리 누르시면 안됩니다!! 매장에서 꼭 샘플 수령 후 직원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동인비 BEST 체험쿠폰 2

 

동인비 베스트 체험쿠폰 1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넘기시면 쿠폰 2도 있어요~ 매장방문까지 하는데 2개 챙기셔야겠지유?? 체험쿠폰 2 의 경우 동인비 담 리치크림 5ml 쿠폰이에용! 이것도 역시 쿠폰받기 클릭 후 직원확인은 절대 먼저 누르시면 아니되옵니당!!!!

 

 

 

동인비 베스트쿠폰 1 응모 및 사용기간

 

응모는 3월 1일 ~ 3월 31일까지로 되어있고 매장별 한정수량이라 사은품 소진 시 조기 마감이라니 월 초내로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벤트 참여는 1인 1회 한정이고 플러스친구 가입고객에 한하기 때문에 꼭 플러스친구추가를 하셔야합니당~!!! 2월도 했고 3월도 하고있어서 4월에도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

 

 

 

동인비채팅창 하단

 

플러스친구추가를 했는데 메세지 창에 동인비 플러스친구 제품체험하는 이벤트 창이 오지 않으면 하단카테고리 보시면 이런 창이 보이실 거에요~ 여기서 이벤트 쿠폰받기를 누르시면 쿠폰발행 할 수 있으니 하단카테고리 활용하셔도 좋겠죵?!

 

 

 

동인비 베스트제품 쿠폰받기

 

 

동인비 베스트제품 쿠폰받기 클릭하시면 이렇게 쿠폰사용조건이라고 쿠폰받기 창이 보이시져? 위에랑 동일한 이벤트로 여기서 베스트제품 1, 2 쿠폰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당~!!!

 

 

 

 

동인비 백화점매장 확인하기

 

동인비매장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까 하단카테고리에 동인비 이벤트 매장안내를 클릭하시면 이렇게 가까이 위치한 동인비 입점 백화점 매장을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보내줘요~ 여기서 도/지역 검색하셔서 가까운 백화점 방문하시면 될것 같고 입력시 몇층에 있는지도 나와있으니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 거 같네용~!!!!

 

 

 

 

 

동인비 화장품샘플 무료로 겟하시고 조금 귀찮은 매장방문이지만 백화점을 들릴일이 있거나 가까운 곳에 매장이 있거든 무료샘플 수령하셔서 써보시고 테스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백화점 내 있는 브랜드니까 조금 더 안심하고 수령하실 수 있을 거 같네용~ 그럼 좋은 화장품 겟하시고 예쁜 피부 만드시길 바래요♥

 

 

 

[♥에쉬블리의 소소한♥/EVENT] - 아이소이(ISOI) 화장품 샘플 무료로 받기 + 저렴하게 구입하기

 

아이소이(ISOI) 화장품 샘플 무료로 받기 + 저렴하게 구입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소이 샘플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들고 왔어요~^-^ 아이소이를 알고계시는 분들이 더 많을 거고 혹 모르시는 분들은 잡티세럼으로 유명한 브랜드! 하면 아

ashley9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