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쉬블리의 내맘대로리뷰♥/EVENT

<EVENT> 클라렌 오투오투 산소 컬러 렌즈 무료체험 이벤트!!

728x90
반응형

▶클라렌 오투오투 산소 컬러 렌즈 무료체험 이벤트!

클라렌에서 컬러렌즈 or 투명렌즈 무료 체험 이벤트! 

클라렌에서 컬러렌즈와 투명렌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가지고 왔어요! 다들 렌즈 사용하시나여?? 저는 중고등학생 때 한창 컬러렌즈 유행으로 컬러렌즈 엄청 사용하고 다녔더랬죠...?;;; 20대 초반까지는 컬러렌즈 꾸준히 사용하다가 어느 순간부터는 컬러렌즈에 안좋은 영향 이런거를 접하면서 멀어졌...ㅎㅎ

 

 

 

 

 

 

 

 

 

 

클라렌 원데이 렌즈 4알 무료 시험 착용!

클라렌 이벤트는 원데이 렌즈 4알을 무료로 시험 착용해볼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컬러렌즈 또는 투명렌즈 선택 가능한 이벤트라서 가지고 왔어용! 오랜만에 렌즈 착용해볼 생각하니 두근두근~ 예쁜아이 만나고싶다~ㅎㅎ

 

 

 

 

 

 

 

 

 

 

클라렌 이벤트 회원가입 필수!

클라렌 이벤트는 회원가입을 해야 쿠폰이 생성되기 때문에 회원가입은 필수! 렌즈 1인 1회 증정이기때문에 아무래도 필요 한 부분 회원가입은 어렵지 않고 페북, 카톡, 네이버 등 간편가입도 가능하니 편하신대로 가입하시면됩니당~!!

 

 

 

 

 

 

 

 

 

 

본인인증 있어용!

저는 일단 간편가입은 하지 않고 회원가입을 통해서 가입했는데요 본인인증이 한번 있어용! 본인명의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1인 1회 증정으로 제공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용!

 

 

 

 

 

 

 

 

 

회원가입 시 주의사항

회원가입 시 주의사항이 있어용 제 3자 정보 제공 동의가 선택사항이지만 동의 하지 않을 경우 기본 혜택을 이용 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ㅠㅠ 그러니 렌즈 무료로 시험해 볼 의향이 있다면 선택 꼭! 해주세용!!!!

 

 

 

 

 

 

 

 

회원가입 완료!

회원가입이 완료 되면 회원가입이 완료 되었다는 창이 뜨는데 무료시험착용부터 할인 쿠폰 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나와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이벤트 사항을 살펴볼까용??!!!

 

 

 

 

 

 

 

 

클라렌 오투오투 이벤트!

 

728x90

이벤트는 총 2가지로 나눠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벤트 2를 완료한 후 이벤트 1을 하시는 걸 추천 드릴게용! 눈에 직접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테스트 후 나랑 잘 맞고 불편함이 없을 때 구매하는게 좋을 거라고 생각되기 때문이에요!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이니 기간에 맞춰 좋은 렌즈 구매 되셨으면 좋겠어요!

 

 

 

 

 

 

 

 

클라렌 이벤트 1

클라렌 이벤트 1은 지정안경원 선택 후 클라렌 오투오투 1팩 구입 시 무료로 1팩 더 증정해주는 이벤트라서 1+1행사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클라렌 회원과 클라렌 어플을 다운로드해야된다는 점!!

 

 

 

 

 

 

 

클라렌 오투오투 이벤트 2

클라렌 오투오투 이벤트 2가 제가 오늘 조금 더 강조해서 소개드릴 이벤트인데요~ 클라렌 어플 다운로드와 회원가입은 필수고 오투오투 렌즈 3종 중 2종 선택 후 설정한 지정 안경원 시험착용 예약 후 방문해서 렌즈 수령한면 총 4알 이틀분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당!! 이틀치 렌즈가 무료~

 

 

 

 

 

 

 

 

 

 

쿠폰 확인하기

 

클라렌 회원가입이 완료 되었다면 클라렌 어플 하단에 쿠폰으로 들어가면 쿠폰이 들어와있는 걸 확인할 수있어요!! 쿠폰이 확인되었다면 쿠폰 사용하기를 누르기 전 해야할 일이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지정 안경원 설정하기! 지정 안경원은 클라렌 제품이 있는 안경원만 해당되며 지도에서 나와 가까운 안경원을 선택해서 방문할 수 있으니 직장이나 집에서 가까운 매장으로 지정하시면 편리할 것 같아요~!

 

 

 

 

 

 

 

 

 

 

클라렌 무료렌즈 쿠폰 사용하기!

지정 안경원을 설정했다면 쿠폰함으로 가서 쿠폰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 사용하면 되는데요! 제품 선택이 3종류가 있어요~ 컬러렌즈와 투명렌즈로 선택 가능한 부분이니 꼭 컬러렌즈가 아니더라도 투명렌즈 사용하시는 분들도 이벤트 참여하면 좋겠쥬?! 

 

 

 

 

 

 

 

 

 

 

클라렌 렌즈 무료 시험 이벤트 렌즈 1

렌즈 선택할 때 3종류 중 첫번째 NEW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입니다! 세피아 초코, 에쉬 브라운, 에쉬 그레이 이렇게 3가지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세피아 초코 & 애쉬 그레이, 세피아 초코 & 애쉬 브라운 , 애쉬 브라운 & 애쉬 그레이 이렇게 나누어져 있는데 마음에 드는 렌즈로 선택 하면 좋겠죵?!! 오투오투 1+1 이벤트 참여 예정이시면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로 시험착용해보시는 게 굿!

 

 

 

 

 

 

 

 

 

클라렌 아이리스 원데이

두번째 선택사항은 클라렌 아이리스 원데이 렌즈들 중 선택 가능합니당 컬러는 총 8가지로 제일 선택할 수 있는 컬러가 많아요~ 재즈블랙, 소울브라운. 블루문, 알리샤브라운, 랩소디, 라틴, 수지브라운, 수지그레이 이렇게 8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색상이 다양한데 2가지 컬러 선택은 안되더라구여..ㅠㅠ 아쉽긴 하지만 클라렌 아이리스 제품 중 마음에 드는게 있다면 아이리스로 선택하시면 될 듯?!

 

 

 

 

 

 

 

 

 

 

클라렌 투명 렌즈 선택

클라렌 투명렌즈는 2가지 중 선택 가능한데요 컬러렌즈 말고 나는 투명렌즈 사용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클라렌 원데이와 클라렌 원데이 프리덤 380 중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당!!

 

 

 

 

 

 

 

 

 

클라렌 이벤트 렌즈 선택 및 예약일 선택하기

제품 선택은 위에 말씀드린 렌즈 참고해서 선택하면 될 것 같공 가까운 클라렌 입점 안경원에서 예약 날짜에 맞춰 마음에 드는 컬러렌즈 or 투명렌즈 겟겟하시길 바래용~ 안경원 방문 시 쿠폰 보여주면 렌즈를 받으실 수 있어용!! 그럼 다들 예쁜 렌즈 받아 예뻐지세요~!!

 

 

 

 

 

 

 

 

설치 링크- 이벤트 링크는 하단에!

 

 

 

아래 클라렌 링크를 통해 어플 설치 하셔서 회원가입 진행하시면 됩니당!! 그럼 진짜 안뇽!

 

www.clalen.com/trial/pre?utm_source=unpa&utm_medium=da&utm_campaign=O2O21D

 

클라렌

 

www.clale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