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쉬블리의 내맘대로리뷰♥/EVENT

<EVENT> 네오팜샵 얼음크림 1만명 체험 이벤트 아쿠아 수딩 진정 키트 받기!

728x90
반응형

▶네오팜샵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라인 키트 선착순 체험 이벤트 무료 신청!

네오팜샵 얼음크림 1만 명 체험 이벤트

안녕하세요~ 네오팜샵에서 얼음크림 1만 명 체험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가지고왔어요~ 기존 가입자분들도 이벤트 신청가능하니 기존가입자분들도 신청! 고고! 또한 신규가입 후 신규가입 이벤트와 함께 다른 이벤트들도 신청 가능하니 아직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신규회원 혜택도 같이 받으시길 바래요!!










이벤트 기간과 당첨 내용!

이벤트 기간은 5월 17일부터 6월 6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넉넉하게 1만명 제공예정이라고하니 너무 좋죵 ㅎㅎ 그래도 보는 순간 바로 하시길!! 언제 선착순 마감될지 몰라용! 마감 시 조기 종료입니당!! 구성은 수딩크림 10ml, 앰플 1ml 3개, 수딩크림 마스크 1매 구성도 괜찮쥬?!!!!!!! 6월 8일부터 우편배송으로 보내준다고하니 우편함 확인 잘하세용~ㅎㅎ







카드 뒤집기 이벤트!

카드 뒤집기 이벤트로 카드를 뒤집어서 동일한 카드 2장을 맞추면 되는 이벤트이고 모두 다 맞추면 얼음크림 키트 즉,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제품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당!ㅎㅎ 모두 맞추고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주소와 이름을 적고 신청완료하면 끝! 화장품 무료 샘플 받기 간단한 이벤트죵?!







3천원 즉시할인 쿠폰

참여한 모든 분께 아쿠아 수딩 라인 3천원 즉시 할인 쿠폰을 주니 아쿠아 수딩라인 구매 예정이시라면 3천원 할인쿠폰도 겟겟하셔서 화장품 지출방어하시길!








얼음크림 이벤트 2!

진단 키트를 신청하신 분들은 또하나 이벤트가 있는데요~ 사용 인증 즉, 사용 후기 이벤트입니당! 인스타그램에 아쿠아수딩진정키트 사용 후기를 남겨주시면 되는 이벤트입니당!









이벤트 2 기간 및 경품

이벤트 기간은 6월 9일~ 6월 20일까지로 키트 수령 후 인스타그램에 예쁘게 후기 등록해주시면 총 10명에게 아쿠아 수딩 앰플 패드를 증정해주는데요~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라니까 인스타그램 DM 잘 확인해주세요!ㅎㅎ

네오팜샵 이벤트링크
https://m.neopharmshop.co.kr/product/event_V.asp?uid=3122

::: 네오팜 공식쇼핑몰 NEOPHARM SHOP :::

m.neopharmshop.co.kr






▷네오팜샵 또 다른 이벤트!

신규회원 혜택

신규회원 혜택에 대해서는 지난번에 소개드렸던 부분이라서 이전 글 참고해서 확인해주세요! 신규 가입시 6종 샘플 100%증정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신나는 앱 이벤트

적립금 100% 당첨이벤트로 네오팜샵 어플 다운로드 후 로그인해주시면 되고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서 신나는 옙뿐파티!찾아서 들어가시면 이벤트가 하나 더 있어용~~!!ㅎㅎ







정답 맞추고 적립금 받기!

정답만 맞추면 ~5000점 지급! 랜덤지급이에요! 최대 5000점까지주니 살짝 들러서 '네오팜샵' 입력 후 정답 제출하고 적립금 받기 눌러주시면 랜덤 지급! 저는 꽝손이라 ㅠㅠ 500점 당첨됬어용!ㅎㅎ 여러분들은 더 큰 금액 받으시길!!ㅎㅎ 네오팜샵에서 얼음크림 키트 받고 예쁜 피부 가꾸세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