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쉬블리의 내맘대로리뷰♥/EVENT

<EVENT> 지아자 핸드&바디와 크림&세럼 샘플 키트 이벤트!

728x90
반응형

▶지아자 화장품 샘플 키트 0원 이벤트 

지아자 샘플 키트 이벤트

지아자라는 곳에서 샘플 키트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3000원의 배송비가 있지만 저는 립밤까지 겟하는 방법으로 추천드려볼까 합니당! 관심있으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용~

 

 

 

 

 

 

 

 

 

일단 지아자 샘플키트의 경우 2가지 종류가있어요~ 너무 좋은게 샘플 키트를 1개만 선택할 수 있는 방식이아닌 2개 다 누릴 수 있다는 점! 요거 넘나 좋지 않나용?!ㅎㅎ 일단 핸드& 바디 키트의 경우 핸드크림, 바디로션, 바디워시 각 5매씩 구성되어 있는 샘플 키트입니당~!

 

 

 

 

 

 

 

 

 

지아자 크림& 세럼 샘플키트의 경우 산양유 데이크림, 에너시 세럼, 올리브라이트포뮬라, 마누카트리 데이크림, 아사이베리 데이크림 각 2매씩 구성되어있는 샘플키트!  핸드&바디와 크림&세럼 둘중 하나만 선택하셔도 되고 같이 주문해도 되니 원하시는 방법으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당!

 

 

 

 

 

 

 

 

지아자 무료 체험 화장품 샘플을 장바구니에 담아준 뒤 결제를 진행할 거에용~ 장바구니를 통해 2개가 들어왔지유?! 배송비 3000원이 조건이며 화장품 샘플키트의 경우 배송비 할인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고 쓰여있기 때문에 신규회원 배송비 쿠폰은... 무용지물...?!

 

 

 

 

 

 

 

 

 

신규회원 배송비 1회 할인 쿠폰

신규회원 가입 시 배송비 1회 할인 쿠폰을 줍니당! 그럼 배송비도 무료겠죵?!  결제창에서 쿠폰사용시 쿠폰 사용이되는 걸 확인 할 수 있는데요!

 

 

 

 

 

 

 

 

728x90

결제하기를 누르면 결제수단을 확인하라면서 거절이 됩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플 키트만 구매 시 배송비 쿠폰은 사용할 수 가 없어용..;ㅠ 배송비 3천원 지불 후 구매하셔야합니당!

 

 

 

 

 

 

 

 

 

적립금 사용

또한 신규가입 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는데용 요것도 1회 구매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다고합니당 최소 1회 구매 후 적립금 사용가능하니 요것도 패쓰! 사용금액은 제한이 없으나 기본 결제 한번은 해야된다는 사실!

 

 

 

 

 

 

 

 

 

립밤 겟하기?!

지아자 샘플키트에는 배송비 쿠폰이 사용이 되지 않지만 제품 주문 시에는 배송비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요! 샘플키트 2개와 현재 할인 중인 코코아버터 립밤 10ml짜리를 함께 구매하면 배송비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립밤 2200원에 구입하면서 샘플키트 2종을 모두 받는 다면 배송비 구매보다 이득이득?!

 

 

 

 

 

 

총 결제금액

립밤 하나 포함시켜 구매하면 배송비 쿠폰이 사용이 가능해서 립밤 금액 2200원만 결제 후 구입해서 립밤 + 샘플키트 2종 모두  겟겟할 수 있는 방법입니당~ 립밤 저렴구매 가능 할 것 같아요~ 지아자 신규회원 혜택 너무 좋네용!>_< 립밤말고 배송비만 결제 후 샘플키트 받아보셔도 좋고 원하는 화장품 구매하면서 배송비없이 화장품 금액만 구매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본인에 맞게 구입하세용!

 

 

 

 

[♥에쉬블리의 내맘대로리뷰♥/EVENT] - 에센느 4종 화장품 샘플 키트 & 엘리자베스아덴 샤워젤 샘플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