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쉬블리의 내맘대로리뷰♥/BEAUTY

<BEAUTY> 스테디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_올영체험단

728x90
반응형

▶스테디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

-정가: 16,000원 용량: 120ml

-모든 피부 사용 가능

-병풀잎추출물 다량 함유

 

 

 

스테디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 120ml 기획(10ml+브러쉬증정)

 

 

오늘은 36기_올영체험단을 통해 받은

'스테디 시카리프 클레이마스크' 를

리뷰해보려고 해요~ㅎㅎ

부드러운 저자극 머드팩!!<순하디순함>

비건 마스크팩으로

동물성원료 배제 100%!!!!!

머드팩의 불편함이 싫었던 부분을

사용하기에 편리하게 만들어진 제품!!

향도 그린허브향으로 거부감없이

산뜻상쾌한 향이에요~

 

 

 

현재 올리브영에서 기획세트로 판매하고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레이팩보다

시트팩을 선호하는 사람입니다+_+

발라서 기다리고 씻고 이런거

굉장히 귀찮아하는 사람이라서..ㅎㅎ

(특히, 기다렸다 씻는 거 넘나 싫음..

성격이 좀 급하긴 한듯...ㅎ)

 

 

 

 

▶시카리프 클레이 팩 사용방법

사용방법이 친절히 적혀있네용~^-^

 

1. 귀찮지만 간단하게 딥클레징 필요한날.

2. 고민부위를 잠재우고 싶은 날

3. 스트레스로 유수분밸러스 무너진 날

4. 반신욕의 여유를 즐기는 날

 

친절하게 적혀있는 사용 법을 봤으니 

사용해보아야겠져??!

 

 

기획세트로 같이 온 전용브러쉬+_+

너 좀 맘에 든다?!

브러시가 생각보다 맘에들었음..ㅎㅎ

말랑말랑하니 실리콘 주걱 느낌인데

(뭔지 아실꺼라 믿음!)

바를 때 부드~럽게 피부에 슉슉!! 발려여~

브러시크기가 작다고 느낄 수 있는데 

코사이 미간사이등 바를 때 넘 편하고

팩 자체가 너무 꾸덕하지않아

진짜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발림!!!

 

 

 

 

 

 

 

요렇게 브러시로 전체적으로 발라놓고~

 

 

 

제품 받자마자 일단 이틀동안 팩으로

사용해보았는데 진정팩을 다른 제품들로

이미 사용하고 있어서 진정에 관해서는

솔직하게 말하기가 애매한 부분이 있어서

피지완화나 피부톤을 확인해보았는데

팩 후 거울 확인해보면 건조함은 없고

산뜻한 기분이들어여~ 피부결도 정돈되서

얼굴톤이 화사해진 기분이 든달까~?

팩이 마르는 속도가 굉장히 빨라서 

성격급한 저에게 참 좋은듯..?ㅎㅎ

(얼굴에 클레이팩 올려놓고 반신욕했다가..

지울때 쪼금..? 고생좀했어여)

 

 

스테디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 바이오더마 아토덤 젤 두쉬

 

 

 

귀찮지만 간단하게 딥클레징이 필요할 때

사용가능 하다니까 요것도 함 해봐야져?!

클레이팩+젤두쉬 섞어서 화장한 얼굴에

문질문질문질~~~x4

귀찮아도 화장은 꼼꼼하게 지워야지!!

화장 후 약 8시간이상 지난 상태에서 클렌징했어요~

 

오~! 생각보다 잘지워졌...ㅎㅎ

이날 일부로 클레이팩 널 테스트하겠어!

라는 마음으로 화장도 진하게했는데

생각보다 깨끗하게 지워져서 놀랐던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너희들이

뭣이 중하냐..ㅎㅎㅎㅎ

 

 

 

 

간편하게 딥클렌징 해보고 싶으시거나

저처럼 성격급해 기다리고 씻는거 싫으신

분들은 사용해보는 거 추천합니댜..♥

단, 병풀머드팩이라서 마르면서의 

피부조임은 있어요~ 이런 느낌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생각좀 해보고 사야

될 것 같아요^-^(그래도 기존 머드팩에

비하면 피부조임이 심하지않아요!!!)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댜 ㅎㅎㅎ

 

 

 

 

 

[♥에쉬블리의 내맘대로리뷰♥/BEAUTY] - 데저트에센스 호호바오일_사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