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쉬블리의 내맘대로리뷰♥/BEAUTY

<BEAUTY>올리브영에 푹 빠진 나_다양한 이벤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쉬블리"입니다♡

 

 

 

 

올리브영 광고는 아니고

조금씩 내돈내산한 제품과

올리브영체험단으로 받은

제품들을 가지고 추천도하고

팁도 공유하는 방향으로

조금씩 써내려가보려구요ㅎㅎ

올리브영 광고아녜용~

 

 

 

 

 

20년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로인한 트러블과

내 피부가 썩어가고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던 찰나 뷰티관련제품들을

찾아보며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게되면서

올리브영을 찾게된거 같아요 

 

 

 

 

 

 

미쳣다  미쳤어!!

20년 8월부터 12월까지

올리브영에 쓴 돈만 100만원!!!

막 쓸데없이 쓴거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지출이 있어

12월부터는 줄여나가며

꼭 필요한 물품들만 사고있어서

조금씩 과소비를 줄이고 있어요!!ㅎㅎ

 

 

 

 

 

 

 

GOLD OLIVE 등급!

귀차니즘이 심해져 한동안

메이크업도 안했고 

기초템도 그냥 암거나 쓰자

좋은게 좋은거지 하다보니

막상 하나둘 사기시작하니

엄청나게 사고있더라구요..ㅜ_ㅜ

(덕분에 1월에 GOLD OLIVE 달았다는...ㅎ)

 

 

 

 

 

 

 

탑리뷰어 해택이 어마어마해

리뷰에 재미를 느끼고 있는

이유는 리뷰작성시 CJ POINT 적립과

탑리뷰어가 되면 올영체험단 초대장을

받을 수 있다는 거!!

그리고 21년 1월~ 22년 1월까지

탑리뷰어에게는 20,000원 쿠폰을

매주! 주고있답니다!

(단, 쿠폰사용한 제품 리뷰를 해야

새로운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저도 이 쿠폰 사용해서 마스크팩10개입

24,000원짜리 4,000원에 구입했어요!ㅎㅎ

요즘 관리한다고 거의 1일 1팩 사용중이라

쿠폰버프 받아서 피부관리에 힘쓰는중!

 

 

 

 

 

 

 

올영체험단 31기~36기 신청성공했지요~

올영체험단에 경우

11월부터 시작했는데 

올리브영 체험단신청 날만 되면

09시58분부터 올영어플 열어놓고

대기하고 있다가 광클+제품 확인▷신청!

(솔직히 이것저것 보다가 원하는거

못받은 적이 더 많아요..ㅠ)

체험단 이외에도 출석체크나

다양한 이벤트가 많으니 사용해보심이 

제가 사용하는 뷰티관련 어플들중에

제일 사용하기 편하다는 느낌을 많이받아요

올리브영 사용고민 중이시라면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1,000원이 어디냐^_^

이벤트의 경우

저는 "12월올영Pick" 이벤트 응모 성공!

1,000원 기프티콘 수령했어요>_<

이외에도 이벤트 응모해서 받았던 

샘플키트라던가 키프티콘이라던가

굉장히 쏠쏠한 이벤트들이라서 

굳이 이벤트를 위해 구매할 필요는 없지만

만약 이벤트해당되는 제품을 구매했다면

이벤트 응모 살짝 쿵 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샘플키트는 큰 기대하시고 받는건 비추..ㅎ

 

 

 

 

 

 

 

 

 

랭킹 최고가 186등이였네여;;;

1월에는 이핑계 저핑계로 인한

탑리뷰어 하락과 출석체크가 엉망이네요ㅠㅠ

2월부터는 열심히 달려보아야겠어요~

 

 

 

또한, 코로나19로인해 매장방문이

불편한 분들은 올리브영 오늘드림서비스를

이용하시는것도 또한 방법이겠져?!

저도 매장구매보다는 오늘드림이나 

일반배송 사용중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